넷플릭스도 K오컬트 도전…라이징 신예★ 총출동 시리즈 ‘기리고’

넷플릭스는 6일 새 시리즈 ‘​기리고’의 제작 확정 소식과 함께 전소영, 강미나, 백선호, 현우석, 이효제까지 신예 배우들로 가득 채운 신선한 캐스팅 라인업을 공개했다.

소원 영상을 업로드하기만 하면 어떤 소원이건 이뤄주는 어플리케이션 ‘기리고’가 갑작스러운 친구의 죽음의 뒤에 얽혀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다섯 명의 고교생 친구들이 어두운 진실을 파헤치기 위한 여정을 담았다.

드라마 ‘남과 여’부터 ‘좋거나 나쁜 동재’ 등으로 차곡차곡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백선호는 세아와 비밀 연애를 하고 있는 남자친구이자 이상한 어플리케이션에 집착하는 여자친구가 낯선 인물 건우 역으로 활약한다.



넷플릭스 역대 순위 싹 갈아엎을 600억 대작 '한국 드라마'…드디어 공개 D-1


이 드라마는 방영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으며, 넷플릭스 한국 드라마 흥행 순위를 뒤집을 작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넷플릭스는 이번 작품을 기존과 다른 색다른 방식으로 공개한다.

감동과 유머가 어우러진 성장 드라마인 이 작품은 배우들의 열연과 감각적인 연출이 더해져 2025년을 대표할 작품으로 자리 잡을 가능성이 크다.



안정환 "♥이혜원, 선수 시절 헤어스타일 이상할 때 집에서 직접 펌 해줘" (선넘은패밀리)
채널A '선 넘은 패밀리'의 안정환이 축구선수 시절 자신의 시그니처였던 장발 펌에 대해 "집에서 이혜원이 직접 말아준 것"이라는 비화를 깜짝 공개한다.

6일 방송하는 '선 넘은 패밀리'에서는 전 축구선수이자 안정환의 후배 박주호가 특별 게스트로 자리한 가운데 독일 패밀리 김애주·다니엘이 독일 분데스리가에서 활약한 한국 축구선수 안정환·박주호·손흥민·차범근의 흔적을 찾아 나서는 K-레전드 축구 투어가 펼쳐진다.

그런가 하면 뒤스부르크 투어를 마친 독일 패밀리는 박주호가 몸담았던 도르트문트 구장으로 이동해 박주호의 흔적 찾기에 돌입, 박주호의 단골 식당을 방문해 다양한 목격담을 수집한다.



이수지만? 전혜진도 '대치맘' 삼켰다…맘카페 또 난리난 '라이딩 인생'


3일 첫 공개된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라이딩 인생'은 딸의 '7세 고시'를 앞둔 열혈 워킹맘 정은(전혜진 분)이 엄마 지아(조민수)에게 학원 라이딩을 맡기며 벌어지는 3대 모녀의 '애'태우는 대치동 라이프를 그린 드라마다.

아이들을 학원에 데려다주는 라이딩은 대치동을 넘어 요즘 엄마들의 공감을 자아냈다.

시청자들은 "정말 현실인가요?" "실제는 드라마보다 더하다"라는 반응을 쏟아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